카페와 맛집

방콕 일본식 오므라이스 전문점 - 오무 OMU 에까마이

글로리아99 2024. 2. 9. 10:29
728x90
반응형

아이들 학교 Inset day... Inset day는 학교 전 교사 세미나 or 컨퍼런스, 울나라로 이야기하자면 전 교사 연수로 인해 아이들은 등교하지 않고 쉬는 날이었어요. 

전날 저녁에 내일 쉬는 날이니 어디 가보자고 계획은 했는데 더워도 너무 덥더라구요. 
앨리스가 전날 일사병으로 쓰러졌던터라.. 다행히 바로 정상 컨디션으로 회복하긴 했지만 땡볕에 어딜 갔다오는 게 걱정이 되더라구요.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뒹굴하다 점심 때가 되어서 아이들이랑 집 근처 방콕 일본식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무 OMU에 오므라이스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으러 갔습니다.

 

▣ 위치

 

▣ 주소

18 Soi Sukhumvit 63,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영업시간

월 ~ 일요일 10 : 30 ~ 21 : 00

 

일본식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무는 쇼핑몰 등에 많이 입점해 있는 일본 오무라이스 체인점입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은 에까마이 파크레인에 있는 곳이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혼자 집에 있을 때 밥 차려먹기 귀찮으면 늘 오던 곳인데... 
후기는 처음 써보네요. 

 

 

식당 외관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통유리창으로 바라보는 바깥 풍경도 꽤 멋져요. 
파크레인 앞 건물이 보이는데요. 파크레인 건물이 참 예쁘거든요.

 

 

2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늘 여유있습니다.  

 

 

천정 장식은 각목을 이리저리 뭉쳐서~ ㅎㅎ
아치형의 거대한 거울과 시계가 눈에 띄네요.

 

 

이른 점심시간에 갔던터라 빈 테이블이 많았구요. 

 

 

런치세트가 저렴해서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런치메뉴를 주문합니다. 
아이들 까르보나라 129밧에 미소된장과 음료 세트로 주문하면 55밧이 추가가 되어요. 184밧...
저는 데미그라스 소스와 버섯을 곁들인 오므라이스 109밧에 샐러드, 미소된장, 음료 세트 75밧 추가해서 184밧... 
부가세 7%와 봉사료 10%는 별도~

 

 

아보카도를 많이 먹으라고 하던데... 아보카도를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메뉴에 아보카도 음식이 나오면 한번은 망설이게 되네요. 

 

 

오므라이스 전문점 답게 오므라이스 메뉴는 엄청 다양해서 메뉴판 사진은 몇 장만 찍었어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창 밖보며 멍때리기~ 

 

 

저는 음료를 우롱차, 아이들은 워터를 주문했어요. 

 

 

버섯을 곁들인 데미그라스 오므라이스~  
오늘은 데미그라스 소스가 좀 짜서 먹고 나서 물을 많이 먹었네요.  

 

 

아이들이 젤 좋아하는 오무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여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넘 맛있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