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 맛집

방콕 통러 맛집, 한국 식당 고시레 K- BBQ 고기뷔페

글로리아99 2024. 2. 28. 07:32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며칠 전부터 고기뷔페 가자는 거 주말에 아빠 있을 때 같이 가기로 했는데요.

먹는 양이 적은 아이들이라 뷔페가면 돈 아깝다고 그랬던 적이 불과 몇 달 전이었어요.

아이 엄마 거짓말이 아이들 커서도 생길 수 있네요. ㅋㅋ

 

아이들이 삼겹살은 고시레가 맛있다고 BTS 통러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K-BBQ 고시레에 갔습니다.

 

 

반응형

 

 

집 앞인데도 밤거리는 낯설기만 하네요. 얼마 만에 나오는 건지..

아니.. 이 밤에 나와보기는 한 건지...

 

수쿰빗55 통러 메인 도로의 밤풍경입니다.

한국에 있을 때 소문으로 듣던 방콕의 대표적 번화가인 통러인데요. 힙한 바와 클럽이 많다고는 들었는데 3년 넘게 살면서 가보진 못했습니다.

 

 

방콕 통러 K-BBQ 맛집 고시레..

고시레의 인기는 태국인들에게도 어마어마해요.

 

항상 갈 때마다 대기줄이 길구요. 식사시간 맞춰서 가면 정말 오래 기다려야해요.

이 날은 저녁시간 조금 지나서 갔더니 20분 정도 예상된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식당 홀에서 들리는 언어는 태국어를 비롯해 적어도 4~5개는 되는 듯...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등...

 

K-BBQ의 인기는 국적 불문입니다.

 

 

방콕 통러 고기뷔페 맛집 고시레의 고기뷔페 가격은 위와 같구요.

돼지고기 뷔페가 329밧인데요..

세금, 봉사료 모두 포함이고 물도 무료제공입니다.

 

 

밖에서 볼 땐 1층 홀이 전부 인것 같았는데.. 위층에도 자리가 있었네요.

2층 자리 안내받아서 올라갔습니다.

 

 

디저트로 빙수 먹으면 좋겠네요.

고기 먹기 전에 일단 찜은 했는데...

고기 먹느라 배불러서 못 먹고 나왔어요.

 

저희 가족 먹는 습관... 지난 포스팅에도 언급했듯이..

일단 숟가락 놓으면 "한입만 더 먹어봐." 가 절대 안되는 사람들.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던데... 우리 가족은 배가 1개 인가봐요.

 

 

 

뷔페 말고도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는 고기와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냉면, 칼국수 가격이 저렴해서 다음에는 아이들과 냉면 먹으러 가자고 했네요.

 

 

폭풍 흡입한 고기 3가지...

늘 먹는 삼겹살, 양념목살, 고추장 목살 ...

그물 두겹으로 불판을 사용하던데.. 생각보다 불판이 많이 타지 않아서 좋았네요.

말하지 않아도 탈 때쯤 되서 불판 교체도 즉각~ 바로 바로~

 

 

밑반찬도 다 먹으면 리필...

과일샐러드, 계란 장조림, 부침개... 다 맛있었네요.

 

물을 그냥 제공 해줘서 너~ 무 좋았어요.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데 더 기분이 좋은 방콕 한국식 고기뷔페 고시레 후기는 여기 까지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