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김포 카페] 몬떼델피노 : 유럽 감성 공간과 맛있는 빵이 있는 김포 예쁜 카페

by 꿈나무여행가 2025. 5. 6.
반응형

 

딸의 일정에 맞추다 보니 우리 부부의 주말 일상은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평일에는 기숙사에 있다가 주말에만 집에 오다 보니 챙겨야 할 것도 많고 학원 라이딩해야하기도 해서 여행을 가는 건 힘든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남편이 "어디 카페라도 갔다 오자~" 그러면 난 카카오맵에 찍어둔 카페를 선택해 남편과 다녀오곤 합니다.

얼마 전에 그렇게 다녀온 김포 대형카페 몬떼델피노.

아침에 딸 학원 델따 주고 바로 갔더니 본의 아니게 오픈런했던 넘넘 예쁜 카페, 몬떼델피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몬떼델피노 카페 외부 모습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외관부터 눈을 사로잡더라고요. 현대적인 디자인의 벽돌 외관에 큰 유리창이 있어 자연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카페 앞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이 아치문을 들어가는데 방콕에서 자주 갔었던 글리그 카페 Glig Cafe가 생각나잖아요.

순간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방콕 통로 글리그 카페 GLIG 후기 링크

 

[방콕 카페] 방콕 통로 카페 GLIG ; 방콕 핫플레이스 카페 추천

정원이 예쁜 방콕 핫플카페 GLIG 글리그 정작 근처에 사는 사람은 모르는 곳을 바다 건너 한국에서 엄청 유명한 카페라는 걸 인스타 보다가 알았잖아요. 방콕 여행온 한국 관광객들이 인스타 피

happyscience99.tistory.com

 

김포 대형 카페 몬테델피노

 

김포 대형 카페 몬테델피노

 

카페 건물만 봐도 김포 대형 카페답게 큰 규모가 느껴졌는데요.

 

 

이 건물 앞뒤로 야외석 자리도 꽤 많았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몬테델피노는 '소나무 산'이라는 뜻으로 이름답게 몬테델피노 카페 곳곳에는 소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몬테델피노 야외석

 

 

카페 건물을 돌아 뒷편 정원에는 돌로 만든 작은 인공 연못과 분수가 있습니다.

 

 

분수와 건물 사이에는 아늑한 외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날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를 즐기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은 장소네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이 자리에 앉아 남편과 커피 한 잔 해야겠습니다.

 

 

잘 관리된 정원과 아름다운 꽃들로 둘러싸여 있어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 모습

 

몬테델피노 카페 입구

 

몬테델피노 1층 

 

내부로 들어가니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더해졌어요. 넓은 공간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다양한 식물들이 곳곳에 배치돼 있어 자연을 느끼며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최적화되어 있었고요.

 

 

커다란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 덕분에 더욱 포근한 느낌이었답니다. 남편과 함께 편안하게 앉아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은 곳이었어요.

 

 

주문&계산하는 곳.

 

 

제빵 공간은 투명한 창문을 통해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앞쪽으로 빵 진열대가 있습니다. 오픈런했던지라 아직 나오지 않은 빵이 많았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커피 주문해놓고 정원이 보이는 큰 창가 앞 쇼파석에 자리를 잡고 카페 내부를 둘러봅니다.

 

 

민들레 홀씨 모양의 조명등이 참 예쁘네요.

 

 

계산대를 바라보고 왼쪽에는 오래된 레코드판을 진열해놓은 벽이 있습니다.

 

 

구 또는 알모양으로 깎아놓은 신기하게 생긴 돌들도 전시되어 있고요.

 

 

레코드판 진열벽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면 6인 이상 단체석이 여러 테이블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높은 층고에 따뜻한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고급스러운 별장에 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곳곳에 빈티지한 소품과 예쁜 식물들이 놓여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공간이고요. 특히 창가 쪽 좌석은 전면 유리창으로 햇살이 들어와서, 햇살 맛집이라는 말이 딱 어울려요.

노트북 들고 와서 작업하는 분들도 많았고, 조용해서 대화 나누기에도 좋습니다.

 

몬테델피노 2층 

 

 

언제 또 이렇게 여유로운 실내를 볼 수 있을까 싶어 내친 김에 2층에도 올라가보았습니다.

 

 

넓은 공간 곳곳에 놓여진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던 김포 대형 카페 몬테델피노.

 

 

2층에서 바라본 제빵 공간 & 빵 진열대.

 

 

민들레 홀씨 모양의 조명등은 위에서 내려다 보아도 예쁨 가득~

 

 

라이브 무대에서는 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라이브 공연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해보려고요.

 

 

2층 통창은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통창 반대쪽으로 가면 마치 80년대 음악다방과 같은 공간이 있었어요.

 

 

빈티지한 쇼파에 빽빽하게 꽂아놓은 레코드판.

 

 

이 감성을 느끼는 나이까지는 아니지만 대학생일 당시 몇 남지 않은 음악 다방은 딱 한번 가 본 적있어서 느낌은 알아요. ^^

 

 

깨알 소품 구경..

 

 

몬테델피노 메뉴

 

몬테델피노의 메뉴도 빼놓을 수 없죠! 특히 베이커리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저희는 공주밤빵, 토마토 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빵의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향이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답니다. 맛있는 빵...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 또 방문하려고요.

 

 

예쁜 케잌이 저렴하기 까지 합니다. 남편 생일날 여기서 케잌을 사야겠어요.

 

 

마카롱, 머랭, 전병도 다양하고요. 이 또한 가격이 넘넘 착합니다.

 

 

먹음직스럽고 고급진 비쥬얼의 딸기 타르트와 청포도 타르트.

 

 

쇼콜라와 카스테라. 사진을 뜨문뜨문 찍어서 그렇제 종류는 더 많아요.

 

 

달달한 빵 종류.

 

 

롤케잌류와 무스류

 

 

큼직한 소금빵, 모카번..

 

 

고르곤졸라, 토마토난

 

 

롱소시지빵이 침샘 자극..

 

 

공주밤이 아주 듬뿍든 공주밤빵과 커피 한잔..

 

 

남편과 맛있다는 말을 오백번하다가.. 이거 하나로는 안되겠다.

 

 

토마토난을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인생 빵이라며 극찬을 하다가 또 오자~고 했던 김포 빵이 맛있는 예쁜 카페 몬테델피노입니다.

 

 

귀여운 고양이까지 정원을 거닐고 있는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쏙들었던 카페입니다.

 

총평 및 추천

 

카페 안에서 느껴지는 아늑함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덕분에 시간을 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요. 여행에 대한 갈망으로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버렸던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김포 근처에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방문 팁

 

김포 예쁜 카페 몬테델피노에는 주말이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기 때문에 오픈런 하거나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주차 공간도 넉넉하니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몬테델피노 주차장은 널찍해서 주차에 여유있어보였지만 주말에는 많이 붐빈다고 해요. 주차 공간이 없으면 카페 앞 골프 연습장에 주차 가능하다고 합니다. )

오늘은 김포의 몬테델피노 카페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포스팅을 읽는 이웃님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특별한 경험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