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마드리드 맛집] 산 히네스 츄러스 Chocolateria San Gines

by 꿈나무 여행작가 2023. 12. 13.
반응형

솔광장에서 조금 걸어가면 마드리드에서 유명하다는 츄러스 맛집 산 히네스가 나옵니다. 한국에서도 츄러스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반죽을 튀겨서 판매하는데요. 지나서 비교해보니 산 히네스 츄러스만의 특별한 맛이 뭔지 알 거 같네요. 


마드리드 여행가면 꼭 강추하는 츄러스 맛집 산 히네스 츄러스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산 히네스 위치

 

▣ 주소

Pasadizo de San Ginés, 5, Centro, 28013 Madrid, 스페인

 

▣ 영업시간 

월 ~ 수요일 08:00 ~ 24:00
목 ~ 일요일 24시간 영업

 


 

산 히네스 가는 길

 

좁은 골목 골목 들어가면

 

 

골목 끝에 보이는 산 히네스

 

 

입구가 2군데... 오른쪽에 또 입구가 있더라고요. 
이 때는 남푠에게 "츄러스가 똑같지.. 츄러스 먹으려고 굳이 찾아 가야겠냐"고 계속 불만이었어요. 
도착해보니 줄이 쫙~~~ 이게 정말 츄러스 먹으려고 줄 서있는 거야?
간판 보니 초콜렛??? 초콜렛맛 츄러스인가?

아침에 비가 와서 미끄럽던 차에 살짝 반지하였던 산 히네스 들어가는 입구에 설치해놓은 철판 빗면에 보기좋게 쫄딱 넘어져주시고... ㅠㅠ 창피~ 
가는 내내, 도착해서까지 이래저래 불만 가득했더랬어요. 

 

반응형

 

 

산 히네스 매장 내부는 감성가득 분위기 좋은 카페였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겠더라고요. 
모든 벽에 빼곡하게 사진액자가 걸려있었어요. 츄러스 전문점의 인테리어가 럭셔리하면서도 고풍스러웠던 느낌.

 

 

산 히네스의 메뉴판...(가격 인상 가능성있음. )
봐도 못 읽는 스페인어... 눈뜬 장님이 따로 없어요. 태국에 살고 있는 요즘은 더 한 까막눈이긴하지만서도.. ㅋ

그래도 스페인어는 대충 초콜렛, 츄러스라고 적힌 건 읽어지니 태국어보다는 낫네요. 

 

 

츄러스 2개 주문.... 양은 저만큼이예요. 
초콜렛맛 츄러스가 아니라 걸쭉한 핫초코가 함께 나옵니다... 따뜻하게 나오는 디핑소스...

 

 

츄러스 2개의 가격은 8유로.... 약 1만원 정도...(2018년 기준)

 

 

 

함께 나온 따뜻한 초콜릿 소스에 츄러스를 콕 찍어서 먹습니다.

 

스페인여행 갈 때... 몸만 따라갔던 짐짝이었어요. 남푠이 여행계획 다 짜고 예약하고... 난 전혀 정보 없이 따라갔던 터라... 모든 게 신기하고 새롭기만 했던 짐짝....
아무것도 한 것도 없으면서 궁시렁궁시렁 계속 불만만 제기했던 진상 고객이었잖아요. 

츄러스 한 입 들어가는 순간 모든 불만이 눈 녹듯 사라진... ㅋㅋ 이렇게 단순합니다 사람이...

맛있어요. 정말 아주 많이...
줄서서 먹는 건 다 이유가 있는 거죠. 그쵸??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먹어치우고 다시 주문한 굵은 츄러스입니다. 양도 많고 식감도 특이하긴 한데... 전 개인적으로 얇은 게 더 맛있었습니다.
굵은 츄러스는 요우티야오 같은....( 태국에선 요우티야오를 작게 만들어서 빠텅고라고 불러요.)

 

 

다 먹고 매장을 나올 때 보니 서서 먹을 자리도 없이 사람이 많았습니다. 
근데... 나와서 보니 여기도 산 히네스... 저기도 산 히네스...가게 이름이 모두 산 히네스 였습니다. 뭐지? 분점을 이렇게 다닥다닥 열 개도 넘게 만드는 경우도 있나?

 

 

솔광장 지날 때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하는 맛집.... 산 히네스
포스팅하면서도 그 맛이 다시 느껴지는 듯 하여... 그립네요..

츄러스 사서 누텔라에라도 찍어먹어볼까요?

 

온갖 진상 다 부리다 한입 먹고 반해버린 마드리드 맛집 산 히네스 츄러스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