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방콕 빵지 순례②] 토모루 베이커리 Tomoroo, 방콕 한국 빵집

by 꿈나무여행가 2023. 12. 4.
반응형

영화 피막 속 관련된 장소인 왓 마하붓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한국 빵집 토모루 베이커리에 들렀습니다. 한국에서 빵을 많이 먹었던 건 아니었지만 한국의 빵이 그리울 때 한번씩 찾는 방콕 한국 빵집입니다. 
베트남이나 중국에는 한국 프랜차이즈 빵집이 있던데 태국에 살면서 가장 아쉬운 점이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같은 한국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없는 점이네요. 

그래도 멀지 않은 곳에 한국 베이커리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네요. 방콕 온눗 피플 파크 커뮤니티 몰에 위치한 한국 베이커리 토모루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 토모루 베이커리 위치



▣ 주소

486 On Nut Rd, Khwaeng Suan Luang, Khet Suan Luang, Krung Thep Maha Nakhon 10250 태국

 

▣ 영업시간

월~일요일 09:00~22:00

 


 

 

피플 파크 커뮤니티몰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면 안쪽에 방콕 한국 베이커리 토모루제과점이 보입니다.  

 

 

 

토모루 베이커리는 그리운 한국의 빵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방콕 빵 맛집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샵 같은 분위기.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는 먹음직스런 빵들.

 

 

 

가까이 있다면 매일매일 오고 싶은 토모루 베이커리입니다. 

 

 

며칠 후 헨리 생일이라 케잌도 구경하고 왔어요. 헨리가 좋아하는 딸기가 가득한 케잌들...

 

 

케잌을 거의 안먹는 울가족이지만... 생일날에는 케잌이 있어야 하잖아요. 

 

 

앨리스 생일케잌으로 구입해보니 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케잌 하나를 다 먹었습니다.평소엔 케잌사면 버리는 게 반 이상이었거든요. 토모루 베이커리 케잌은 한국에서 먹던 케잌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토모루 베이커리 케잌은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담주에 가면 좀 다르겠지만 어떤 케잌을 사올까? 헨리에게 보여주려고 사진을 찍어 왔네요. 헨리는 딸기케잌이면 무조건 좋다고!!

 

 

조각케잌들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프룻페스트리와 오레오 크루와상

 

 

밀크 크림 치즈 브리오쉐

 

 

바게트 샌드위치 가격도 괜찮은 편이예요. 

 

 

이거 엄청 맛있어요. 인절미빵 ~

 

 

에그토스트와 단팥빵...

 

 

고구마빵

 

 

크림치즈모찌, 콘소시지빵

 

 

마늘빵스틱

 

 

한국에 있을 때도 제일 좋아했던 빵... 독일에서도 더 맛있게 먹었던 프레첼 ... 한국에 있을 때 남편 회사 앞에 프레첼 맛있는 곳이 있어서 남편에게 매번 빵셔틀 시켰었지요. 
거기에도 하나에 4,000원 이었더랬어요. 120밧이면 가격도 괜찮아 프레첼 먹고 싶으면 토모루 베이커리에 갑니다. 이번에도 프레첼 사러 갔어요. ㅎ

 

 

바로 먹을 때 젤 맛있어요. 단짠 + 담백 + 바싹 + 쫄깃.... 이 모든 걸 다 느낄 수 있는 빵~

 

 

치즈타르트와 에그타르트

 

 

우유식빵.

 

 

복음자리 딸기쨈 추가하니 총 3만원 정도? 토모루 베이커리 빵은 먹어봤던 빵은 모두 맛있었어요. 

태국 생활자의 물가는 이 정도는 평범한 수준이라고 적응하고 살고 있습니다.  살아보면 그닥 저렴하지 않은 태국 방콕 물가수준 이예요.  

 

 

다음주 헨리 생일 케잌사러 한번 더 방문을 해야하는 토모루 베이커리... 
헨리가 사진 보며 케잌 초이스 하라고 하려고요. 

방콕에서 한국 빵을 먹고 싶다면 토모루 베이커리를 방문해보세요. 맛은 실망시키지 않을꺼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