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 맛집

[태국 본촌치킨] 태국에서 먹는 한국치킨, 해외에서 더 유명한 본촌 치킨

글로리아99 2024. 2. 29. 18:00
728x90
반응형

한국에 있을 때는 몰랐던 치킨 프랜차이즈인 본촌치킨.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와 미국까지 진출해 해외에서 인기가 더 많은 한국 치킨 프랜차이즈라고 해요.

태국에 살면서 한국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아이들이 주로 찾는 것이 본촌치킨입니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하러 갔다가 센트럴월드에서 점심 먹으려고 식당가 둘러보는데 아이들 눈에 들어와버려 뿌리치지 못하고 들어간 곳.

매번 배달만 시켜먹다가 매장에서는 처음 먹어보았네요.

 

반응형

 

 

뭔가 어색해 보이는 한글 문구..

"맛있다"도 아닌 "맛있는"

 

그래서 그 동안에 한국 치킨을 판매하는 태국 브랜드인 줄 알았어요.

 

 

메뉴는 엄청 많은데 몇가지만 간단하게~

라이스볼, 츄러스, 부대찌개, 떡볶이 등등..

 

728x90

 

 

매장은 넓고 깨끗.

 

 

대기까지는 없어도 저희가 들어갈 땐 거의 만석이었어요.

한국인은 거의 보이지 않았고 태국인들이 손님의 대부분이었네요..

 

 

스위트콘 닭강정

 

 

프로모션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단품으로 주문하고 늦게 확인했네요.

 

 

비주얼이 예뻐서~ 맛이 궁금해서~

충동적으로 주문한 블루 버터 맥주

 

 

알코올은 1도 안들어있구요. 파란색은 달달한 탄산음료

하얀 거품은 아인슈페너에 올라가있을 법한 달달한 크림입니다.

살이 왕창 찔 거 같은 맛.

 

한모금 맛만 보고 헨리 먹으라고 줬어요.

 

 

김말이 떡볶이 220.

 

맛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떡이 8개 들었어요.

 

 

저는 닭다리를 아예 못먹고~ 애들은 물에 빠진 닭다리만 먹고 프라이드 치킨 닭다리는 안좋아해요.(치킨 한마리 시켜도 다섯식구가 사이좋게 먹을 수 있는 단란한 가족입니다. )

 

 

그래서 닭가슴살 간장치킨으로 주문

M 사이즈 10조각인데 셋이서 다 못먹고 3조각은 포장해왔어요.

 

식어도 치킨옷이 눅눅해지지 않아 바삭하게 먹을 수 있고요.

맛은 한국에서 먹던 교촌치킨 오리지널보다는 짠맛이 강해요.

그래도 한국에서 먹던 간장치킨이 그리울 때 괜찮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