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스케치/국내

김포 현대 아울렛 골프웨어 매장 리스트

by 꿈나무 여행작가 2024. 10. 19.
반응형

태국에서 골프를 치다가 한국에 돌아오니 봄가을겨울 골프웨어가 없더라구요. 
남편은 자기 골프 스케쥴 없는 날마다 저랑 라운딩하고 싶어하는데 입을 옷이 있어야 가죠. 
그래서 옷을 사러 김포 현대 아울렛 골프웨어 매장을 찾았습니다. 
 
김포 현대 아울렛 골프웨어 매장은 타워존 2층에 있어요. 
골프 관련 매장이 몰려 있어서 쇼핑하기 편한 김포 현대 아울렛 골프 매장 리스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1. 풋 조이 FootJoy

 

 
50% 할인 판매하는 풋조이..  가을 점퍼 20~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르꼬끄 골프

 

 
합리적인 가격의 르꼬끄 골프웨어는 스커트, 바지, 점퍼를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3. 아디다스 골프

 

 
아디다스 골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소재로 남편은 자주 구입하는 브랜드입니다. 
제가 좋아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저는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요. 
 

 
곧 패딩을 입어야할 날씨일테니 온 김에 패딩점퍼도 골라봤어요. 
패딩 가격은 브랜드마다 매우 큰 차이가 나네요. 
 

 
김포 현대 아울렛 아디다스 골프화 할인 가격은 10만원대... 125,000~162,000원
 

 
마네킹 왼쪽 옷을 입어보라며 남편은 맘에 들어했는데... 제게 어울리면 좋겠지만 그렇지가 못하네요. 
가격대는 정말 좋았지만 내려놓을 수 밖에 없었어요. 
 

 
바람막이 조끼 7만원대..
 

4. 린드버그 J.Lindeberg

 

 
린드버그. 
가방과 신발이 이쁜 브랜드. 옷은 기본에 충실한 심플 디자인이 많아요. 
 

옷은 제 취향은 아니네요. 
태국에서 귀국할 때 남편 회사 태국인 동료가 린드버그 보스턴 백을 제게 선물해주셨어요. 디자인은 심플한데 색상은 현란한 가방.. 
 

5. 나이키 골프

 

 
나이키 골프는 골프 전문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편이네요. 
 

6. 말본 Malbon

 

 
저는 개인적으로 말본 디자인과 색상을 좋아해요. 
하지만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티셔츠 2개와 스커트 하나만 구입했는데요. 
김포 현대 아울렛은 할인율이 높아서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 듯합니다. 
 

 
구매욕을 자극하는 말본의 매력.
 

 
자잘한 소품까지도 어쩜 이리도 예쁜지..
귀여운 캐릭터 덕도 톡톡히 보는 것 같아요. 
 

7. 사우스 케이프

 

 
처음 들어보는 사우스 케이프..
이 매장은 다른 브랜드 매장보다 젊은이들이 많이 옷을 고르고 있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젊은 취향 같네요. 
 

 
골프화, 점퍼, 모두 참신한 느낌을 주는 사우스 케이프
 

8. 타이틀리스트 Titleist

 

 
골프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타이틀리스트.
50%할인해도 비싼 골프웨어 브랜드.
 

 
타이틀 리스트만이 가지고 있는 멋스러움은 분명 있는 듯해요.

9. 그 외 브랜드

 

 

세인트 앤드류 골프.. 

디자인이 심플한 고급스러움..
 

 
타워존에서 이스트, 웨스트 존으로 나가는 통로 바로 앞에 있는 데상트 골프
데상트 골프는 가격대도 저렴합니다. 
 

 

마스터 버니 에디션.. 

난 첨 들어보는 브랜드..
 

 

크랙앤칼 골프.. 

이 매장은 새로 오픈했나봐요.
로ㅗ 캐릭터는 많이 본 듯한데 이름은 처음 들어봅니다.
 

 

핑 Ping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 
늘 변함없는 스타일의 옷들이네요. 
 

 
김포 현대 아울렛 Ping 골프매장은 꽤 넓고 제품도 다양합니다. 
 

 

파리 게이츠 Pearly Gates

예쁜 가방이 많았던 매장.
 

 

WAAC

 

 

PXG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 입니다. 할이나 저용하니 가격대도 부담없어요. 
 

 

캘러웨이 Callaway

 

 

APC Golf

 

 
ANEW 어뉴 골프.
DP된 패딩점퍼 구입했습니다. 겨울에 얼마나 라운딩 갈지는 모르겠지만 출근할 때 입어도 깔끔해보입니다. 
 

 
김포 현대 아울렛.. 타워존에서 이스트존 가는 길.
제가격 주고 사기엔 왠지 안까운 골프웨어.. 김포현대아울렛 골프 매장은 할인율도 높아서 골프웨어 구입하기에 괜찮은 곳입니다.
겨울 골프웨어도 많이 나와 있으니 오프라인으로 골프웨어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김포 현대아울렛 타워존 2층 골프웨어 매장을 둘러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