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방콕 카페] 수쿰빗 통로역 브랙퍼스트&브런치 카페, 프레드 통로 Fred Thonglor

by 꿈나무 여행작가 2023. 9. 12.
반응형

방콕 통로의 메인 거리 수쿰빗 소이55에 위치한 브랙퍼스트 & 브런치 카페 Fred를 소개합니다. 

BTS 통로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갈수 있어서 찾아가기도 좋은,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입니다. 

 

▣ Fred Thonglor 영업 시간 ▣

월~ 일요일 08:00 ~ 20:00

 

 

방콕 통로의 중심도로인 수쿰빗 소이 55 큰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브랙퍼스트 카페라 아침 일찍 오픈하는 카페라 아이들 등교시킨 후 혼자 모닝 커피 한 잔하려고 조용한 카페 찾아 이 곳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아담한 실내에 몇 개의 테이블이 놓여있고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아직 손님은 없었습니다. 

 

 

커피값은 에까마이-통로 카페 평균 가격대이네요. 아이스 아메이카노가 100밧입니다. 

 

 

 

서양인 아저씨 한 분이 옆 테이블에 앉아있었구요.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 Fred Thonglor입니다.

 

 

야외 발코니에도 테이블 몇 개가 있는데..

어딜 가도 분위기 좋은 야외 자리 때문에 늘 고민하게 만들었잖아요. 그런데 여긴 수쿰빗 55 도로 바로 옆이라 매연이 장난 아닐 듯해서 야외 자리에는 전혀 미련이 없었네요. 

 

 

일해야지.. 이제 꽤 많은 교육 자료를 정리해서 파일로~

어딜가도 패드를 짊어지고 다닙니다. 아이패드 프로5 충전하면서 하려고 콘센트 자리를 찾았더니 높은 의자 자리 밖에 없네요. 잠시 앉아있다가 허리가 아파서..

 

 

충전 포기하고 편한 의자에 앉았어요. 카페가 조용해서 진도 팍팍 나갔던 날..

 

아침은 대부분 집밥을 먹어서 이 날도 밥을 든든히 먹고 커피만 한잔하고 왔는데요. 통로카페 Fred는 아침 메뉴가 괜찮다고 합니다. 저희 콘도 외국인 친구들이 이곳에 가서 아침을 자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https://goo.gl/maps/Lm6ZZwBxffxoNaYP9

 

Fred Thonglor · 64 Thong Lo Rd,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