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스케치/태국

[방 크라차오③]방콕 자전거 여행 Bang Krachao 스리 나콘 공원

by 꿈나무 여행작가 2023. 12. 8.
반응형

방콕에 살고 있는 제가 방콕 여행자 모드로 다녀본 곳 중 엄지 척하는 곳이 바로 방 크라차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방 크라차오 가는 방법과 자전거를 대여하여 방 크라차오 가볼만한 곳을 둘러본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 크라차오에 있는 공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방 크라차오에 있는 공원인  Sri Nakhon Park 스리 나콘 공원으로 가는 길.
 

 
자전거 이동거리 25km 넘으며 슬슬 힘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스리나콘공원 입구

 

반응형

 

스리 나콘 공원

 

 
공원 오른쪽으로 보이는 건물
 

 
입구에 들어가서 왼쪽으로 난 길이 공원 호수길 한바퀴 돌아보는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호흡을 다시 가다듬고
 

 

 
호수 한바퀴 돌아보면서 경치를 감상했어요.

 

 

 
곳곳이 포토존이었고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공원 산책하는 사람들
 

 
서양에 더 많이 알려진 듯한 느낌이 들었던 이 공원에는 영국인, 프랑스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새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공원에 있는 조망대에도 들렀습니다.
 

 
조망대에서 관찰할 수 있는 새들.

우리 애들이 짭둘기라고 부르던 새의 정체가 Spotted Dove~
비둘기 맞네. ㅋㅋ 짭이라고 부르지 말아야겠다~ 
 

 
조망대에서 바라본 데크길.

수풀이 넘 우거져서 새가 다 숨어버렸는지 많은 새를 관찰할 수는 없었어요.
 

 
하루동안 많은 경험을 한 뿌듯한 하루~
 

 



호수에서 헤엄치고 있는 물왕도마뱀 포착. 자전거 타고 다니면서 물왕도마뱀은 여러번 보긴 했어요. 
 

 
혼탁한 물마저도 풍경이 되는 곳
 

 
다리를 건너고
 

 
스리 나콘 공원을 머릿 속에 꼭꼭 담아갑니다.




자전거 반납하고 신분증을 찾아서 다시 배에 탔습니다. 


 
또 올께~ 너무나 좋았던 방 끄라차오.
 

끌렁떠이 선착장의 멍멍이들

 
멀리 여행 온 듯한 기분. 방콕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놀라웠어요. 
방콕에서 이색 여행. 색다른 여행을 하고 싶다면 방 끄라차오 다녀오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