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방콕 카페] 방콕 우돔숙 카페 Plerny Cafe & Eatery

by 꿈나무 여행작가 2023. 2. 19.
반응형

방콕 우돔숙 카페

Plerny Cafe & Eatery


방콕 근교 에라완 박물관에 아이들과 다녀왔던 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돔숙에 들러 이른 저녁을 먹었다.

포스팅 미뤄두고 있었더니 업종 변경된 듯?



최근 정보에는 Plerny Cafe & Eatery의 영업시간은 17:00 ~ 자정까지 인데 우리가 방문할 당시에는 2층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운영해서 더 이른 시간에도 식사가 가능했다.

현재는 정원에서 비어가든이 인기라고 하니 저녁 시간에 가벼운 맥주 한잔 하고 오기 좋을 듯하다.
남편이랑 오붓하게 한잔하러 갔다와야지.


아이들과 식사하러 갈 때는 이 곳에 가야겠다는 계획도 없이 근처 지나가다가 들어가게 되었는데 식당이 너무 예뻐서 맘에 쏙 들었던 곳.


건물이 2개던데.... 정원과 실내를 합치면 매장 규모는 꽤 큰 듯하다. 이 곳은 두번째 건물의 테라스 자리.
저녁에는 이 테라스 자리가 상석이 아닐까 싶네.


한줄기 비가 쏟아진 후라 하늘도 예쁘고 원기둥 모양의 건물도 참 예뻤던 Plerny Cafe & Eatery.


영업시간 전에 도착해서 손님이 없었다.


실내 자리도 꽤 넓고 곡면의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멋지다.


초록의 싱그러움. 에어컨 바람 쐬면서 초록의 정원 바라보며 맥주 한잔 하기 좋을 듯...





습관적으로 찍는 메뉴판..
우돔숙은 방콕 시내에선 다소 벗어난 곳이라 시내 물가보다는 저렴하다. 내가 우돔숙에 가는 걸 좋아하는 이유~


특별한 의미가 있는 사진은 아니고... 초록을 배경으로 하니 물 석잔도 예뻐 보여서 그냥 찍어봤다.




▣ Plerany Cafe & Eatery 총평 ▣


1. 카페 분위기도 고급지고 음식값도 저렴해서 좋았다.
2. 음식의 퀄리티는 음식값 만큼
3. 맛은 좋았지만 전반적으로 짜다.
4. 지금은 방문할 당시와 다를 수 있다. (내가 방문했을 당시는 Plern Bar의 이름이었고 구글맵에 검색해보니 그 곳은 폐업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나 비어가든으로 업종을 바꾼 것 같다. 최신 정보는 구글맵 참고.)

Plerny Cafe & Eatery 구글맵 정보

Plerny Cafe & Eatery · 817 บางนาเหนือ Khwaeng Bang Na, Bang Na, Bangkok 10260 태국

★★★★☆ · 비어가든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