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맛집

방콕 스타벅스 추천 ① - 짜오프라야 리버프런트 스타벅스 리저브 @아이콘 시암

by 꿈나무 여행작가 2023. 3. 5.
반응형

태국에는 440여 개의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그중 70%가 방콕에 집중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앞구르기 스무 번 하면 도착할 거리에 스타벅스가 연달아 있는 곳도 있더니 매장수가 많았던 거였군요.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태국이라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스타벅스 매장, 지극히 주관적인 기준으로 선택해 본 멋진 방콕 스타벅스 매장 몇 곳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스타벅스 아이콘 시암

짜오프라야 리버프런트 」

태국 최대규모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아이콘 시암 7층과 8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짜오프라야 리버프런트 앳 아이콘시암 매장은 태국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입니다. 

▣ 영업시간 ▣

Everyday 10:00 ~ 22:00

 

 
아이콘시암 6층 식당가에서 밥을 먹고 커피 한잔하러 올라가는 길. 
 

 
넓고 탁 트인 매장에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여유로움은 없어 보이지만
웅장한 느낌+고급진 분위기=취향 저격.
 

태국 스타벅스 MD제품.

 

 
다양한 커피기구는 따로 한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스타벅스 커피기구지만 그만큼 가격은 비싸네요. 스타벅스 MD가격은 전 세계적으로 가격이 비슷하고 태국도 마찬가지입니다. (텀블러 하나에 4만원 정도)
 

 
남편에게 주문하라고 하고 매장 한 바퀴 둘러보았습니다. 

 

 

 

 
원자폭탄의 버섯구름같이 생긴 곳은 리저브 바(Bar)입니다. 스타벅스 짜오프라야 리버프런트 앳 아이콘 시암점에선 주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짜오프라야 강변뷰를 감상하며 커피 한 잔 하려고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았습니다. 
 

 
황톳빛이지만 짜오프라야 리버뷰는 멋지긴 합니다. 야경은 더더 멋진 곳. 
 

 
조금만 시원하면 좋을 텐데... 덥고 습해서 도저히 우아한 커피 한 잔은 할 수 없는 날씨. 
땀 흘리며 잠시 앉아 있다가
 

 
다시 실내 자리를 찾아 들어갑니다. 
 

 
에어컨 바람은 싫어하지만 덥고 습한 것보다는 낫네요. 
 

 
멋진 리버뷰를 두고 실내에 사람이 바글바글한 이유... 저랑 같은 이유였겠지요. 
 
방콕 날씨가 조금 시원해질 무렵이나 저녁 시간에 방문한다면 그때는 야외 자리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고 싶네요. 
 

 
이 날 마신 리저브 커피는 저 커피예요. 배불러서 이 날은 남편에게 그란데로 주문해 달라고 했는데...
 

 
예전에 코딱지만 한 커피 주문해 왔다가 저한테 봉변당한 그 아픔이 잊혀지지 않았던지 이 날도 벤티를 주문해 주셨군요. 
커피 먹다 배불러서~ ㅋㅋ
 
커피 맛은 약간의 신맛이 포함된.. 풍미는 강하지 않았지만 깔끔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이콘 시암은 방콕 여행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들르는 곳이잖아요. 아이콘 시암에 간다면 꼭 7층 스타벅스 매장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녁 시간이라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